브라운 전기면도기 8시리즈 8390cc 후기(브라운 성능비교)
일반 날면도기 쓰는게 슬슬 귀찮아지고 있을 때 마침 전기면도기를 써볼까? 하게 되었다. 어떤 전기면도기를 써야할지 종류가 많아 고민하였다. 난 수염이 굵고.. 억세고.. 또 아침면도후 그날 밤이 되면 "야 면도 안했냐?" 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굉장히 빨리 자란다.. 폭풍 검색을 시작하게 되어 구매까지 하게 되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검색해보니 절삭력 기준 파나소닉 >> 브라운 >> 필립스 이라고 한다.
파나소닉은 일본불매로 제외시키고..
절삭력, 피부손상도 등등 나의 수염에 맞는 브라운이라는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 아래 표를 참고해보자
3시리즈 5만원짜리 부터 시작해서 7시리즈 15만원, 9시리즈 24만원.. 점점 눈이 올라가서 비교 하게 되었다.
그냥 신제품 사서 써보자 라는 마음에 2019년 8월에 출시된 신규 시리즈 8시리즈를 접하여 사게 되었다.
7시리즈의 날과 기능 9시리즈의 본체(프레임?) 을 합쳐놓고 8시리즈라고 하더라..
아무튼 새제품이라고 하니ㅋㅋ cc와 s의 차이는 세척스테이션 차이이고 가격은 약 3만원이니 그냥 cc로 구매!
브라운 시리즈8 8390cc
상세 스펙
전기면도기 / 왕복식(일자형) / 4헤드 / 충전식 / 전체방수 / 면도타입: 건식, 습식 / 1시간충전 / 60분사용 / 배터리: 리튬이온 / 잠금기능 / 트리머 / 프리볼트 / 충전거치대 / LED디스플레이 / 울트라액티브리프트 / 옵티포일 / 싱크로소닉테크놀로지 / 오토센싱테크놀로지 / 세척충전스테이션 / 멀티헤드락 / 색상:프리미엄실버블루
등록월 2019.08
위 스펙은 다나와에서 복붙함..
gsshop에서 이것저것 포인트와 쿠폰 먹이니 약 21만원 쯔음에 구매 완료!
개봉기!
아디다스 무슨 가방을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였는데 저렇게 뒤에 있더라..
오예 80명 랜덤에게 주는 꾸까 꽃다발 쿠폰까지 ~ ㅎㅎ
아디다스 가방 생각보다 짱짱하네요. 각이 잡혀있음.
상품 박스
개봉하자마자 세척액이 보임.
구성품은
설명서, 세척액, 세척스테이션, 충전기, 본품, 케이스, 세척솔
세척액은 뚜껑 따고 세척스테이션 하단에 장착하면 됨. 사진 못찍음. ㅋㅋ 충전은 자석으로 착 붙는다. 근데 삐뚫어진건 이상한게 아니라 원래 저렇게 삐뚫어져 있다.. 세척사용은 본품 꼽고 전원버튼 한번 누르면 된다
사용 총평
날면도기만 약 15년 사용했다가 처음으로 전기면도기를 사용했는데.. 확실히 날면도기보다는 면도가 잘 안된다.
그러나!
날면도기 사용할때는 셰이빙 폼 묻히고, 날면도 하고 면도 끝나면 털고. 날을 좀 닦고.. 솔찍히 면도날 털고 닦는데 시간 제일 많이 가는거 같다.
전기면도기는 그냥 건식으로도 사용가능하니. 깎고 충전스테이션에 끼고 세척눌러놓으면 끝이다.
장점은 시간이 엄청 단축되고 편하다.
단점은 날면도기보다는 안밀린다. 피부트러블 날 수가 있다. 면도날이 비싸다.
쓰고보니 단점이 더 많은것 같지만 장점이 강력하다.
끝.